01


올패스 : 세차 구독 서비스

좋은 서비스 더 많은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올패스 세차 구독이라는

시장에 없던 혁신적인 방안을 제안합니다.


2024년 오토스테이 직영점 고객 대상

올패스 서비스 만족도 조사 결과,

무려 90% 이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확인했습니다. 

02


높은 구독 유지율

올패스 구독 유지율은 글로벌 1위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 와 같은 수준입니다.


구독 유지율이

높은 이유는 명확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 서비스로써

세차 고객이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오토스테이만의 서비스 전략으로

높은 구독율을 유지합니다.

03


올패스가 있기에

가맹점이 많아질수록

 수익율이 높아집니다.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수록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지고

높은 수익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 합니다.


올패스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 확보

위해 개발되었기 때문에

가맹점이 많아질수록

브랜드 인지도,

시장 점유율,

수익

모두 함께 상승시킵니다.


오토스테이는

가맹점주님의 만족스러운 가맹 사업을 위해

늘 고민합니다.



좋은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과 연결하기 위해

올패스 세차 구독이라는 시장에 없던

혁신적인 방안을 제안합니다.

2024년 오토스테이 직영점 고객 대상

오토스테이 올패스 구독 유지율은

글로벌 1위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

같은 수준입니다.

구독 유지율이 높은 이유는 명확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구독 서비스로써 세차 고객이 원하는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고객들이 꾸준히 오토스테이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유입니다.

오토스테이 매장이 늘어날수록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지고,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합니다.

올패스가 있기에
오토스테이는 가맹점이 늘어날수록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매장의 수익이 함께 올라갑니다.

상담신청


㈜오토스테이

|  대표자  장경수

|  대표번호  02-3275-2550

|  사업자등록번호  614-86-00860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만리재로 47, 14층(신공덕동, 공덕코어)

|  공지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 Autostay Co., Ltd. All rights reserved.